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교회 이야기

한장총, 다음세대 살리기 앞장-9개 다음세대 사역 감당 단체에 각 100만원씩

by 건휘파파 2021. 10. 20.

한장총, 다음세대 살리기 앞장-9개 다음세대 사역 감당 단체에 각 100만원씩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모처럼 또 훈훈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한국교회의 미래를 이끌어갈 다음세대를 바로 세우는데 앞장서고 있는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종준 목사) 산하 다음세대위원회(위원장 최우식 목사)가 불철주야 다음세대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9개 단체에게 각각 100만원씩의 지원금을 전달한 것입니다.

 

이는 다음세대를 세우자는 주제로 출발한 한장총 제38회기였지만 코로나19 여파로 다음세대를 세우는 여러 가지 사업과 행사들이 계획대로 되지 않은 가운데, 회기 종료를 앞두고 다음 세대 사역을 감당하고자 수고하는 단체들을 위로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7일 한장총 사무실에서 가진 다음세대 사역 단체 격려금 전달식은 다음세대 위원장 최우식 목사의 사회로 다음세대위원장 김순귀 목사가 기도하고, 대표회장 김종준 목사가 인사말을 통해 다음세대 사역의 중요성과 시급성을 언급하는 동시에 다음세대 사역 단체들을 격려했습니다.

 

이어 총무 황연식 목사가 한국어린이전도협회(권순홍 목사) 한국어린이교육선교회(김종준 목사) CTS다음세대운동본부(허명환 본부장) 파이디온선교회(김영식 장로) 다음세대부흥본부(박연훈 목사) 청소년교육선교회(손종국 목사) 다음세대부흥운동본부(노영주 목사) 청소년중독예방운동본부(홍호수 목사) 위기청소년선교연합(임귀복 목사) 9개 단체의 참석자를 소개한 후 단체별로 1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하고 대표회장 김종준 목사의 기도로 모든순서를 마쳤습니다.

댓글